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Tags
- Serialize
- rendering
- game dev
- c#
- gamedev
- 딥러닝
- Game Development
- Addressables
- 뉴럴네트워크
- 다익스트라
- mnist
- C
- Programming
- graphics
- untiy
- Unity
- 알고리즘
- 게임 개발
- unity #graphics
- 유니티
- 게임 수학
- 게임 물리
- C++
Archives
- Today
- Total
Typing diary
WinApi InvalidateRect 본문
2018. 8. 1
BOOL InvalidateRect(HWND hWnd, CONST RECT *lpRect, BOOL bErase)
프로그램 화면을 강제로 무효화 하여 WM_PAINT메시지를 발생시킬때 사용한다.
HWND hWnd : 무효화의 대상이 되는 윈도우를 지정한다 , 다른 윈도우를 지정하면 다른 윈도우를 무효화할 수 있다.
CONST RECT* lpRect : 무효화할 사각영역을 지정한다. NULL값을 집어넣으면 윈도우의 전 영역을 지정한다.
BOOL bErase : 무효화 전에 배경을 모두 지운 후에 다시 그릴 것인지 지정한다. FALSE일 경우 배경을 지우지 않고 무효화한다.
'WinAP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nApi키입력 (0) | 2022.08.20 |
---|---|
WinApi 기본 윈도우 (0) | 2022.08.17 |